1. 신규 카드 추가
새로 추가되는 여섯 장의 카드
- 신규 일반 카드 : 로얄 자이언트
- 신규 희귀 카드 : 삼총사
- 신규 영웅 카드 : 다크 프린스, 독 마법
+ 신규 카드 희귀도 : 전설

 

 

2. 신규 아레나, 상자 및 기타 추가 요소
- 아레나 : 장인의 작업실(트로피 1700개에서 해제, 로얄 아레나는 트로피 2000개로 변경)
- 상자 : 자이언트 상자와 슈퍼 마법 상자
- 덱 슬롯 : 다수의 전투 덱 저장 가능

 

 

3. 그 외의 새로운 콘텐츠
- 훈련 캠프 : 트로피 3500개 이상을 가진 상대 등장
- 3D 터치 : 간단 카드 정보 열람 가능

 

 

4. 밸런스 및 기타 변경점
- 카드 밸런스 : 일부 카드의 밸런스를 조정했습니다.
- 리플레이 컨트롤: 화면을 탭하여 리플레이 조작 패널을 숨기거나 표시할 수 있습니다.
- 광역 피해: 광역 공격 유닛이나 건물의 공격 모션 중에 목표물이 파괴되어도 공격을 멈추지 않습니다.
- 반사경: 비용이 이전 카드보다 1 높은 엘릭서를 사용하도록 올바르게 수정되었습니다.

 

 

< 밸런스 변경 내용 >

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일부 카드의 스킬을 조정하고 전투 메카니즘을 개선했습니다.
감전 마법: 1초 동안 대상을 마비시키며 피해량이 6% 감소했습니다.
- 감전 마법은 화살 공격이나 다른 공격 마법과 구별되는 특징이 없었지만 이제 짧은 마비 효과를 부여하는 스킬을 추가했습니다.

 

자이언트 해골: 체력이 11% 증가하고 폭탄 타이머가 1초에서 3초로 증가했습니다.
- 자이언트 해골은 주로 방어 병력을 막는 데 투입하여 지나치게 강한 효과를 발휘했습니다.

이제 사망 시 발동하는 폭탄 타이머를 조금 늘려, 방어 병력이 피해 범위에서 벗어날 수 있게 되었습니다.

 

뇌전탑: 체력 5% 감소
- 뇌전탑의 체력을 약간 줄여, 방어보다 공격을 중시하는 게임 의도에 맞췄습니다.

엘릭서 4를 소모하는 유닛 치고는 능력이 다소 높았습니다.

 

분노 마법: 이제 유닛이 분노 범위를 벗어나면 보다 빠르게 효과가 사라집니다.
- 분노 마법의 효과는 이제 범위를 벗어나면 2초만 지속됩니다.

이전에는 마법이 해제되기 전까지, 효과가 계속 유닛에 남아 있었습니다.

 

전투 메카니즘: 이제 유닛의 주의를 분산시키기 더 어려워졌습니다.
- 유닛이 건물에 의해 분산되는 경우가 줄었으므로, 건물을 좀 더 가까이 배치해야 합니다.
- 멀리서 공격하는 유닛을 노리고 달려들지 않게 되었습니다.

 

카드 지원하기: 희귀 카드를 지원하면 이제 XP 10개를 받습니다. (기존 XP 5)
- 희귀 카드의 가치를 고려할 때, 더 많은 경험치를 지급해야 한다고 판단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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